Home > News > 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

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

2024-11-22 14:08:18

노동운동을 감상적 온정주의의 대상으로 만들어 혁명적 전망을 차단한다는 말마저 있었던 모양이다.

북한도 안 쓰는 ‘세는 나이 혼용 버스비·감기약 용량 등 곳곳 혼란 재한 외국인 나이? 00년생이 답 민주 이장섭·정장선‘만 나이앞장지난해 1월 윤석열 대선 후보가 유튜브에 공개한 만 나이 통일 공약 홍보 쇼츠.JTBC ‘비정상회담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더만(독일인)은 나이 얘기할 때마다 독일식 나이에 한살 더해야 해 헷갈렸다며 이젠 만 나이로 통일된다니 나 같은 외국인에겐 편해지겠다고 했다.

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

그러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칠순 고령이라 사면 됐다처럼 나이를 꼭 넣어야 하는 기사를 인용할 땐 인터넷 인물 정보에 들어가 생년월일을 보고 만 나이를 직접 계산해 쓴다.‘공고일 기준 60세 이상이 대상이었다.하지만 일상에선 출생일부터 한 살로 치고.

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

나이에 이런 사족을 붙여야 하는 나라는 한국밖에 없다.한국인이 내게 나이를 물어도 ‘몇 년생이라 답하는 게 습관이 됐다.

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

이 때문에 경기도 버스 조합 홈페이지엔 ‘6세 미만은 만 6세 미만을 말합니다.

똑같은 ‘1살이라도 1개월령 아기와 11개월령 아기에 같은 양의 식량을 주는 건 안 된다는 논란이 불붙은 것이다.노인 식량 배급도 연말생이 연초생보다 1년 가까이 우선권을 갖게 되며 시비가 불거졌다.

코로나로 고통받은 국민의 나이를 줄여주는 효과로 정서적 위로를 주는 법안을 구상했다며 지역구 유권자들도 ‘좋다는 반응이 대세여서 법안을 대표 발의한 것이라고 했다.[유튜브 캡처] 대한민국에서 법령상 나이는 민법에 따라 만 나이 계산이 원칙이다.

이완규 법제처장은 이제는 만 나이가 정착될 것이라고 했다.국민이 차례를 음력으로 지내는 관행 때문에 그런 거다.






Copyright © Powered by     |    명품 갤러리|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    |    sitemap

美 유명작가, 한국 여행 뒤 "세계에서 가장 우울한 나라네요"5월 엠파이어스테이트 지수 -48.5…사상 최저치서 반등(상보)01. "고용 지표에 모든 것이 달렸다…연준 3월 인하 가능성도"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02. 中 GDP 대비 부채비율, 느린 차입에도 확대…"성장 둔화 반영"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350억원 규모 해킹 피해당겨진 국민연금 고갈 “개혁 미루면 다 망해” “해체 후 적금 들자”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대통령을 오판한 두 사람美 4월 소매판매 16.4%↓…월가 12.3%↓ 예상 하회BOE 수석 이코노미스트 "마이너스 금리 정책 배제 안 해"정치 방역, 과학 방역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표] 글로벌 주간 경제지표와 연설일정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글로벌타임스 "美, 中 보유 미국채 디폴트 안 할 듯"핵무장 선동하는 전쟁공포와 파시즘전술핵 보유론이 유용한 대북 엄포 전략?[대만증시-마감] TSMC, 美 공장 건설 계획에 상승…0.32%↑모건스탠리 "美 증시, 반등 흐름 곧 붕괴될 수 있다""텐센트, 안면 인식 기술 활용 미성년자 게임 중독 견제 테스트"中 4월 신규 주택가격 전월比 0.42%↑…전월치 0.12%↑CBA "美달러, 미중 갈등·코로나 재유행 위험에 상승 지속"JC페니, 파산 신청 소식에 뉴욕 증시서 거래 중단뉴욕 연은, 다음주 국채 매입 300억 달러로 축소유럽 최대 석화단지 짓는 현대ENG…기술력으로 전쟁 악재 돌파트럼프, 코로나19 백신 필요성 축소…"어느 순간 사라질 것"독일 1분기 GDP 전기비 -2.2%…예상치 -2.5%日 1~3월 GDP 속보치 전기비 0.9%↓…침체 진입(상보)금 현물, 2012년 10월 이후 최고치…1,800달러 뚫나